긔여운 헬로키티 배경화면 업구가세영~!

Posted by 잇츠블로그
2014. 3. 7. 16:36 이야기꾸러미

 

 

PC를 새단장하고 시픈 분들께 선물하나 드리려구 합니당.

바로바로 마니들 좋아하실 헬로키티 배경화면 인데용>.< 유용하게 쓰시길 바랍니더~!!

 

 

 

요건 걍 심플한 키티네염 ㅎㅎㅎ 저 곰돌이 녀석은 누구일까 아주 궁금하다능~

키티 조아라하시는 분들두있구 시러하시는 분들두 있더군염 ㅋㅋ 왠지 고양이같지가 않다며

암튼 헬로키티 배경화면 하시는 분들은 다들 좋아하시겠져머^^

 

 

 

 

요건?! 책읽는 고양이입니당. 고양이주제에 책을 읽엉?ㅋㅋㅋㅋ

아무튼 왠지 느낌이 학생들에게 어울릴듯한 헬로키티 배경화면 이네욤.

공부안하는 학생분들이 자극용으로 좋을까용~? 아닌감?ㅋㅋㅋ

 

 

 

요건 좀 다른느낌의 헬로키티네염 ㅎㅎㅎ 까만키티는 처음 뵙는다눈 ㅋ

눈썹이 긴게 왠지 공주님같기두 하고 그렇습니당 새하얀 배경이 깔끔해서 예쁘네용

자알 쓰시길 바라겠습니당^^

 

 

 

 

땡땡이 무늬의 헬로키티 배경화면 이에요~ 좀 정신사나을수도 있지만 그게

키티의 매력이지 않을까 하네요!! ㅋㅋㅋ 그나저나 키티 꼬리도 있었군염. 고양이니깐

당연한 건가 ㅋㅋㅋㅋ 왠지 없을것 같았는디..헤헤

 

 

 

 

이건 두말할껏 없는 대빵만한 키티 얼굴입니당 ㅋㅋㅋ 갠적으루 이것두 맘에 드네욤

이런 느낌의 헬로키티 배경화면 도 깔끔하니 좋을 것 같아용~

 

 

 

또다시 땡떙이 무늬입니다. 환공포증 있는 분들은 별루겠지만

이런 핑크생 도트도 매력있네욤 ㅎㅎㅎㅎ

 

 

 

꺄아 >.< 귀염귀염 마지막 헬로키티 배경화면 입니다.

오늘 올린 배경화면들은 PC에도 좋지만 스마트폰이나 태블릿PC

배경화면으루도 좋을것같아욤 ㅎㅎ 여튼 모두들 유용하게 쓰시면 참 고맙겠습니당^^

 

 

 

 

키티 만화영화두 있었네욤 ㅎㅎ 재밌게 보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