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래마을 카페 추천@

Posted by 잇츠블로그
2016. 6. 17. 18:15 이야기꾸러미

서래마을 카페 추천@





요즘하도 답답한 일이 많아서


오랜만에 언니들 만나서 바다보고

서래 마을로 넘어갔어요!!


뜬금없이 바다보고, 뜬금없이 서래마을로 왔어요


전부 프리랜서구 하다 보니까 일반 직장인들 보다는

시간적 여유가 널널해요~

뭐 바쁠때는 정신없지만..







우린 중간지점이

서래마을 왔습니다.

와서 중식당 가서

저는 고추잡채밥을 먹었어요







서래마을 올때마다

서래마을 카페로 여기를 와여

제가 먹은 당근케익중

여기 서래마을 카페가 제일 맛있었어요



아래 사진 제일 오른쪽 하얀 크림이 덮어진게

당근케익이랍니다~사진이 ...좀 작네요 ㅠ.ㅠ

우유생크림과 시나몬 향이

제가 정말 좋하는 맛이구요 ㅋㅋ









주문할때 옆에 사람이 픽업해가는 비주얼 폭팔!

하던 이게 뭐냐고 직원분께 여쭤보니

시나몬 롤이라고 해서 주문했습니다.

그냥 비주얼만 폭!팔! 했던거인거 같네요ㅋㅋ

뭐 다른 분들은 입에 맛으실수도 있어요(소심소심)


맛도 폭팔했음 정말 좋았을 텐데..아쉽네여

식으니까 입이 텁텁 해지더라구용..

결국 다 못먹었어요.ㅋㅋ




서래마을 가실 일 있으시거나

당큰케익 드시고 싶으시면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