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라이드 참 잘하는 집에서 치킨을 먹어요!

Posted by 잇츠블로그
2017. 9. 10. 14:11 이야기꾸러미

후라이드 참 잘하는 집에서 치킨을 먹어요!







원래 치킨을 엄청 좋아하는데


한동안 치킨을 못먹었더니


뇌에서 치킨을 먹으라고 먹으라고 해서


밤 10시에 후라이드 참 잘하는 집에서


치킨을 시켜먹었어요 ㅎㅎㅎ


맛있게 먹으면 살 안쪄요...


이번주 고생했으니 오늘은 먹어도 돼...


라며 혼자 최면을 걸며


후라이드 참 잘하는 집에서 치킨을 시켰네요


배달은 20분만에 오고




후라이드 참 잘하는 집에서 저번에도 시켰는데


저렴하고 배달도 빠르고 항상 여기서


후드라이를 시켜먹는답니다 ㅎㅎㅎㅎ

























후라이드 참 잘하는 집의 치느님을 영접했어요


아무리 치킨을 좋아해도


입이 짦아서 두조각 먹으니 질리더라구요


그래도 맛있게 먹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