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박 징조 알려주는 '복권당첨되는꿈' 무엇일까?

Posted by 잇츠블로그
2014. 2. 7. 14:46 이야기꾸러미

 

 

서민의 소박한 인생역전의 꿈,

바로 매주 사는 로또복권!!

 

 

그런데 이 복권에 당첨되는 사람들의 공통점이 있다면

하나같이 꿈자리가 좋았다고~

대체 복권 당첨되는 꿈은 어떤 꿈이길래?

재미로 알아보는 복권당첨되는 꿈들!

 

 

<복권 당첨되는 꿈>

 

 

 

복권당첨되는꿈이라면

아무래도 돼지꿈 이겠죠!!

실제로 돼지꿈을 세번 꾼 사람

기업복권 4,000만원에 당첨됐다고 해요~

돼지꿈 세번 꿔야겠어요~ㅋㅋㅋ

 

 

 

 

물이나 불 등도 대표적인 복권당첨되는 꿈인데요~

목욕탕에서 목욕을 하는중에 불이나는 꿈

집에 불이나서 안에 사람들이 타죽은 꿈

불이 나서 끄는데도 좀처럼 꺼지지 않아 애를 먹은 꿈

물이 가득 흘러넘치는 꿈

눈물이 흘러 바다가 되는 꿈도

복권에 당첨됐다고 하네요 ^^

 

 

 

 

그런가하면 꿈에서부터

이나 값비싼 금 등을 보는 꿈도

길몽이라고 하는데요~!

 

강물 속에서 황금덩이를 건져낸 꿈

길거리에서 손거울, 돈다발, 금시계를 줍는 꿈

누군가에게 돈다발을 받는 꿈

동전이 지폐로 바뀌는 꿈

베개속에서 금은보화가 나오는 꿈

등도 복권 당첨되는 꿈이라고 하는군요!

 

 

 

 

그 밖에는 조금 무섭지만

시체가 나오는 꿈도 복권 당첨을 부른다고 해요 ㅠ;;

 

시체가 들어있는 관을 집으로 들여오는 꿈

시체에서 유품을 빼앗아 가지는 꿈

시체를 무더기로 보더가 시체가 자신을 향해 오는 꿈

시체를 손으로 만지거나 시체를 안고 자는 꿈

 

등이 꿀때는 좀 꺼림찍하지만 알고보면 대박꿈이라고~!

 

 

 

 

 

여기까지 재미로 보는

복권 당첨되는 꿈이었습니다.

꿈은 꿈이니 어디까지나 재미로 보세요~

혹시 모르지만요 ㅎㅎ

 

 

혹시 이런 꿈을 꾸신 분들은

복권 당첨되는 꿈인지도 모르겠네요^^

오늘 복권 한 장 사보시는 건 어떨까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