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도 풀려서 주말나들이하기에 남산타워가 좋더라구요.

Posted by 잇츠블로그
2015. 9. 15. 22:02 이야기꾸러미

날도 풀려서 주말나들이하기에 남산타워가 좋더라구요!

 

일끝나고 슬금슬금 저녁에 데이트도할겸 다녀왔습니다.

사진들은 아주옛날에 찍어둔 것들이라^^;;

시간도 낮시간대이네요 이런;;

 

 

 

 

 

다들 한번씩 가보셨을꺼에요.

전 이곳에 갈때마다 참~ 잘 만들었다 생각하거든요.

남산이란 이름답게 주변도 예쁘게 가꿔놓았고,

누가 기획한건지 참 머리 잘썼다는^^

 

 

 

 

 

 

가을되서 노을지면 얼마나 예쁠까요!

 

 

 

 

 

 

 

남산타워의 걸쇠걸이도 참 명물이죠.

데이트할때 안걸어보신분들 없죠?ㅋㅋㅋ

 

근데 주말나들이 갈때 여기가면 가끔 그생각도 함..

 

"저것도 철인데.. 다 가져다 팔면 얼마나 할까.."

 

나쁜생각! 에잇!!!

 

 

 

 

 

 

 

 

 

저는 차 안끌고 가요 여기갈때는.

밑에서부터 걸어서 올라가다보면 운동도되고 좋잖아요.

 

그리고 도착하면 시원한 음료수 하나 사가지고 남산타워 팔각정에 가서 쉬기도하고^^

 

 

 

 

 

 

 

이번 주말나들이는 서울명소인 N서울타워! 어떠세요?^^

저 담달에 또 갈예정 ㅋㅋ

 

직장이 근처라서..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