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가준 바카스에프!! 덕분에 힘난다 친구야

Posted by 잇츠블로그
2015. 9. 17. 14:19 이야기꾸러미

 밤에 일하고 있는데~ 까~톡 이러면서 온 메세지하나.

 

 

바카스에프 기프티콘!! 우워!!

 

ㅠㅠㅠㅠㅠㅠ

 

 

정말 고맙다 친구야.

 

이런 마음따스하고 예쁘고 멋진 아이가 내 친구라니..

 

 

 

 

내너를 평생친구로 인정하마.

단순히 바카스에프 때문이 아니야... 절대 아니고

그 마음이 고마워서..

 

 

 

 

그런 의미로 다음에는 바카스에프 플러스 배도 고프니까.. 빵같은것도 부탁한다..

 

너에게 이글이 닿기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