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란파스타 만들기!...전 구경만 ㅎㅎ

Posted by 잇츠블로그
2016. 7. 12. 17:49 이야기꾸러미

명란파스타 만들기!...전 구경만 ㅎㅎ



친구가 혼자 자취를 하기 시작했어요

그래서 집들이겸 휴지 사들고

팔짝팔짝 갔네요 ㅎㅎㅎ

이 친구 

나와살기 시작하더니 천상여자가 되어있네요


명란파스타를 만들어줬는데

정말 이쁘죠?

맛도 있었어요ㅋㅋㅋㅋ

이녀석에세 이런 재주가 있을줄이야







 


마치 제가 하는거처럼

상세하게 찍었어용ㅋㅋ

저도 집에다서 시도해보려구요 !!!!



전 명란파스타 만들때

일본에서 파는 시판 소스를 사용하는데

친구는 명란을 직접사와서

볶더라구여...보기만해도 건강해 보이지 않나요..



 



 


시간도 별로 안걸리고


몸에도 좋고 담백한 파스타가 완성!!!



 

영화보면서 먹고

폭풍수다 떨고 막차타고

겨우 집에 왔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