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좋아하는 가수 "maroon5"

Posted by 잇츠블로그
2016. 7. 13. 15:59 이야기꾸러미


제가 좋아하는 가수 "maroon5"




 -MAROON 5 공식사이트 사진



요즘 휴가절이다 뭐다

어디 갈일도 많고, 사람들도 많이 만나지는 거 같아요

음악 틀일도 많아지고 ㅎㅎㅎ


그래서 오늘은 다들아시겠지만

MAROON 5 가수를 소개해보려구요 ㅎㅎㅎ



전 어디가서 음악 틀때 가장 먼저 트는 가수가

MAROON 5 입니다^^*********



"마룬 5는 미국 밴드가수로 미국 캘리포니아 로스앤젤레스 출신으로

고등학교 동료 애덤 리바인, 제시 키마이클, 미키 매든, 라이언 더시크가

1997년 결성한 카라스 플라워스 (Kara's Flowers)가 전신이다.

그 후 학업으로 인해 해산하지만 기타로 제임스 발렌타인을 영입한 후 마룬5를 결성하였다.

도중에 드럼의 라이언 더시크가 부상악화로 탈퇴를 하고, 드러머 맷 플린을 영입,

현재의 마룬5가 되었다."


라고 하네요 ㅎㅎㅎㅎㅎ









 -MAROON 5 공식사이트 사진






그럼 개인적 취향의 노래 몇 곡 추천입니다 ^^


Moves Like Jagger


Maps


Payphone

 

Lost stars-Adam Lev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