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산산책로를 따라 걸어요 ~

Posted by 잇츠블로그
2017. 5. 25. 22:30 이야기꾸러미

남산산책로를 따라 걸어요 ~





요즘 날씨가 정말 좋아요


집에 있기는 아까워 많이 돌아다니는데


오늘은 맑은 공기가 더 마시고 싶어서


남산산책로를 따라 걸었어요


동국대에서 시작해서 남산까지 가는 길인데


약간 어려운 올레길 같아요 ㅎㅎㅎㅎ


워낙 등산 이런걸 안해봐요 산에 가는 것 조차 힘드네요


분명 산책로인데 오르막길도 많구 계단도 많더라구요 ^^


힘들긴 한데 코스가 쉬워서 어렵다고 말하면


저질체력을 인증하는 꼴이라 .....ㅎㅎ


어쨋든 남산산책로를 따라서


약 1시간 30분 ?정도 걸려서 남산타워까지 올라갔어요

















같은 남산산책로를 따라 내려와서


동국대로 다시 돌아왔네요


동국대가 불료학교라 이렇게 이쁘게 등불을 달아놨어요


부처님 오신 날이 지난지 오래됐지만 아직 이렇게 달아놔서


이국적인 느낌이였답니다.

















등산후에는 한장해줘야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