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여름휴가 가고싶어요

Posted by 잇츠블로그
2017. 6. 4. 23:24 이야기꾸러미

방콕여름휴가 가고싶어요





좋아하는 나라 중에 한 곳이 태국이예요!


먹거리에 쇼핑에 문화, 마사지 전부 제 취향저격이죠!


지금 방콕만 3번째 갔는데 10번도 채우고 싶어요















이번 여름휴가는 조금 힘들것 같아서


방콕여름휴가가 더 그립네요


간절히 원합니다...


혼자 훌쩍 다녀오기엔 심심해서 친구들이랑 가고싶은데


다들 회사다니느라 바쁘네요

















이번 추석도 길다고 하던데


방콕여름휴가 대신 추석을 노려볼까요?


비행기표를 좀 알아봐야겠네요


여름은 너무 더우니까 가을에 가면 딱 좋을거 같은데 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