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오드란트 파우더 스프레이 후기예용

Posted by 잇츠블로그
2017. 6. 19. 18:39 자료

데오드란트 파우더 스프레이 후기예용






언니가 일본에 살고 있어요


가끔 한국올때마다 보따리상처럼 이것저것 사오는데


그 중에 데오드란트 파우더 스프레이가 있었어요


처음엔 딱히 좋은지도 모르고 안썻는데


이번 캄보디아가서 데오드란트 파우더 스프레이의


효력을 알아보고 왔네요


원래 땀을 잘 안흘려서 데오드란트 파우더 스프레이가


이렇게 좋은지 몰랐는데


캄보디아는 정말 가만히 있어도 땀이 나는 날씨였는데


데오드란트 파우더 스프레이을 뿌리니 뽀송뽀송하고


땀도 억제가 되더라구요!


올 ~~bb











파우더가 같이 분사되서 뽀송하고 땀억제도 되는거 같아요


요즘같이 신경쓸 것 많은 여름에는 정말 효자템이랍니다


향도 거북하지 않게 은은해서 괜찮구요


전부 일본어라 정확하게...는 제품에 대한 정보는 없지만


일본 여행가시면 사기 좋은거 같아요


저처럼 큰 사이즈도 있고 휴대용이 있는데


휴대용 들고다니면서 덥거나 땀흘리고 뿌리면 좋아요!


저는 데오드란트 파우더 스프레이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