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회의사당역 포장마차에서 소소하게 한잔!

Posted by 잇츠블로그
2017. 8. 2. 16:55 자료

국회의사당역 포장마차에서 소소하게 한잔!








한동안 교육받을게 있어서 국회의사당역을


갈일이 있었어요~


긴 8주의 과정이 끝나고 늘 ~


눈으로만 탐냈던 국회의사당역 포장마차를 갔답니다!


국외희사당역 포장마차는 3번출구로 나와서


한블럭 간다음 좌쪽으로 꺽으면 포장마차가 나와요!


대략 3~4집이 있고


영업시간은 6시 이후인것 같아요~


사실 이런 포장마차는 처음가봤어요 ㅎㅎㅎ


늘 드라마에서 보면 주인공들이 포장마차를 가잖아요


포장마차에 대한 로망이 있었는데


정말 드라마에 나오는 포장마차 같아서


신나더라구요 ㅎㅎㅎㅎ
















국회의사당역 포장마차하면


꼼장어에 우동! 이라는 생각으로 주문했어요


꼼장어는 탁월했으나


우동은 기본 안주로 나온 우동 국물이랑 똑같아서


굳이 시킬 필요는 없었던거 같아요 ㅎㅎㅎ


포장마차는 현금만 받으니 현금을 두둑히 챙겨가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