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마 티라미슈 "폼피" 리뷰!

Posted by 잇츠블로그
2017. 7. 18. 23:03 자료

로마 티라미슈 "폼피" 리뷰!




로마에 오면 꼭 먹어야 한다는


로마 티라미슈 폼피를 먹었어요!


로마 버킷리스트 1위 디저트죠:)



로마 티라미슈는 스페인 광장에 있어요~


폼피 근처만 가도 아~여기 로마 티라미슈가 있구나"


할만큼 사람들이 매우 많아요!


가격은 4유로 였네요~












저는 초코를 먹구 게스트하루스에서 만난 언니는


딸기를해서 사이좋게 나눠먹었어요 ㅎㅎㅎ


맛은 일단 합격!


정말 부드럽고 달아용~


초코는 달고 우리가 생각하는 티라미슈맛이랑 비슷하고


딸기는 상큼해서 식후에 먹기 딱! 이예요~



다만 단점은 .....앉아서 먹을 자리가 없어요 ...


다들 한 손에 들고 서서먹는답니다 ㅎㅎ


그래서 로마 티라미슈 앞에서 사람들이 바글바글해요 ㅎㅎ



한국에도 있다고 하는데 과연 그맛이 날지는...


로마가면 꼭 ! 로마 티라미슈를 추천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