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지하철노선도 이렇게 생겼네요^^

Posted by 잇츠블로그
2014. 4. 16. 18:00 이야기꾸러미

부산지하철노선도 이렇게 생겼네요 ^^

 

우리나라 제2의도시 부산!! 그래서 서울다음으로 대중교통이 잘되어 있기도 하죠~ 오늘은 부산에 사시거나

부산에 가실분들을 위한 부산지하철노선도를 찾아보았는데요. 총 4호선까지 있네요. 은근히 복잡한만큼 잘

알아두고 가면 정말 도움이 될것같아요 ^.^

 

 

 

 

 

부산지하철노선도 지도버전인데요 대략 이렇게 생겼나 보네요^^ 위치는 알아보기 쉽지만 조금 엉켜있어서 알아보기

까다로운 부분도 있죠. 참고로 KTX를 타고 부산에 가신다면 부산역 역에서 내리시게 됩니다 ㅋ 부산의 중심가인 서면으로

가시려면 지하철을 타고 약간 이동하시면 쉽게 갈 수 있겠죠~ ㅋㅋ

 

 

 

 

 

 

 

요건 좀더 알아보기 쉬운 버전의 부산지하철노선도네요. 깔끔해서 알아보기 쉬울 것 같아요~ 요즘은 스마트폰을 이용해서

지하철노선도를 저장하기도 하지만 미리 여행계획을 짤때나 그럴땐 이런 큰 지하철노선도를 프린트해서 메모하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참고로 버스로 부산에 가신다면 1호선 맨 끝의 노포역에서 내리게 되는데 시내랑은 너무 멀어서 되도록

기차를 이용하시는게 여행하기에는 좋을 것 같습니다 ㅎㅎㅎ

 

 

 

 

 

 

 

요건 주요 관광지를 표시한 부산지하철노선도네요. 부산여행을 하시려는 분들께 정말 좋은 자료일 것 같아요 ^^

여러분들이 여름에 많이 놀러가시는 해운대는 2호선쪽에 있는데요 시내랑은 조금 떨어져있어서 2호선으로 갈아타고

이동을 하면 딱 좋을 것 같네요~ㅋㅋㅋ 여러분이 가고싶은 곳은 어디인가요??

 

 

 

 

 

 

 

참고로 부산지하철의 승차권은 이렇게 나눠져 있다고 하네요. 서울하고는 약간 다르지만 후불제 교통카드 같은건

사용할 수 있으니까 서울에서 후불교통카드 쓰신다면 그대로 들고가도 될것같애요 ㅋㅋ 하지만 티머니는 아마도

안되는 것 같네요. 그럴땐 승차권을 구입하셔야겠죠??

 

 

 

 

 

 

 

그리고 운임은 이렇다고 하네요~ 지금까지 부산지하철노선도를 알아보았는데요 부산에 가시거나 여행을 계획하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 저도 오래간만에 여행을 가고 싶네요 날씨도 너무 좋고 ㅜㅜ 하지만 현실은..

벌써 저녁시간이에요 즐거운 저녁 되시고 맛있게 드세요~!!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