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모자 종이접기 방법 알아볼까요~

Posted by 잇츠블로그
2014. 4. 16. 18:14 이야기꾸러미

다양한 모자 종이접기 방법 알아볼까요~

 

오늘도 간단하고 재밌는 종이접기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어릴때 신문지로 종이모자 만들어서 쓰고

칼싸움 놀이 하고 그랬는데요~!ㅋ 오늘은 어릴적추억을 되새기는 다양한 모자 종이접기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해요.

아이들과 함께 모자 접어보기하면 더 좋아할 것 같네요~ ㅋㅋㅋ

 

 

 

 

 

요건 파티모자 종이접기 방법이라네요. 아이들 생일파티나 놀러갈 때 아이들이 좋아하는 색으로 접어서 쓰면

좋을 것 같죠?! 아님 친구 생일 파티에도 재밌는 종이로 접어서 생일파티를 더욱 즐겁게 하면 더 좋을것 같네요!!

생일파티 고깔모자 이제 이벤트샵에서 돈주고 사지마시고 이렇게 접어서 만드세요 ㅋㅋㅋ

 

 

 

 

 

 

이건 만화나 영화에 자주 나오는 사무라이 모자 종이접기라고 하네요 ㅋㅋㅋ 그러고 보니까 옆에 삐친 부분이 꼭

사무라이 같지요!! 이런 기발한 종이접기 방법은 누가 만들었는지 참 신기하네요~ㅋㅋ 간단하고도 재밌는 종이접기방법

이런게 아닐까 해요 아이들이랑 칼싸움 놀이 할 때 딱 좋아보이는군요 ㅋㅋㅋ

 

 

 

 

 

 

요건 군인들이 쓰는 모자 종이접기라고 하네요. 어릴때는 같은 방법으로 지갑 접기라고 배웠던것 같기도 하네요 ㅋㅋ

지갑으로 접어도 될 것 같군요 ㅋㄷ 신문지로 접으면 아이들이랑 전쟁놀이 할때 딱 좋은 종이접기 방법이 될 것 같네요!

 

 

 

 

 

 

 

 

이건 모양이 이쁘고 특이해서 한번 가져와봤습니다~ 인디언 추장이 쓰는 모자같지 않나요?ㅋㅋㅋ 특이한건 모자

윗부분에 술을 다는 건데요 예쁜 종이를 촘촘하게 잘라서 모자 윗부분에 붙이면 간단하면서도 예쁜 종이모자가 하나

탄생하는군요~!! 정말 종이로 이런거 만들 수 있다는게 넘넘 신기한것 같아요 ㅋㅋ

 

 

 

 

 

 

이건 마지막으로 멕시코 모자라고 하네요~ㅋㅋ 다시보니까 이건 종이배 만들기랑도 똑같은데요 좀 큰종이로 만들면

멕시코 모자가 되는 것 같습니다 ㅋㅋ 배로도 만들고 머리에도 쓰고 좋은 종이접기네요 ^^

지금까지 모자 종이접기 방법을 알아봤는데요 아이들이 참 좋아할 것 같습니다~

오랜만에 아이들이랑 함께 즐거운 시간 보내보는 건 어떨까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