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맨 초능력 정말 신기하네요~

Posted by 잇츠블로그
2014. 4. 24. 18:15 이야기꾸러미
엑스맨 초능력 정말 신기하네요~

 

 

 

초능력 하면 떠오르는 영화가 있는데요~ 바로 막강한 초능력자 군단이 등장하는 영화인 엑스맨이 있죠. 올해 데이즈 오브

퓨처 패스트라는 신작이 또 개봉예정이면서 엑스맨 초능력에 대해 관심이 생기고 있네요. 엑스맨 등장인물

들의 신기한 초능력에 대해서 다시한번 알아볼까요~!

 

 

 

 

 

 

엑스맨 초능력이 어떻게 발휘될지 기대되는 올해의 신작 데이즈 오브 퓨처 패스트는 기존의 엑스맨시리즈에

연결된 평행이론을 기반으로 2013년 개봉한 더 울버린의 마지막 장면과 연결이 된다네요. 일본에서 돌아온

울버린 앞에 죽었던 프로페서 X와 초능력을 잃은 매그니토가 찾아와 함께 동행해줄 것을 요구하면서 뮤턴트를

박멸하는 센티넬이라는 로봇이 지배한 암울한 미래사회를 보여준다죠~

 

 

 

 

 

 

 

이번에도 악당으로 등장하는 센티넬은 엑스맨 초능력이 통하지 않는 신소재로 개발됐다가 지속적으로 기술력을

업데이트시켜서 막당한 내구력과 첨단기능을 보유한 괴물로봇으로 진화되어 뮤턴트들의 다양한 초능력을 방어,

제어할 수 있는 능력까지 갖추고 있다고 하네요. 정말 후덜덜하죠..

 

 

 

 

 

 

이번에는 이언 매케런이 늙은 매그니토를 연기하는데요. 얼마나 멋진 초능력을 연기하게 될지 기대가 되는데요~

캡틴아메리카 2에도 나왔던 매그니토를 보니 마지막에 감옥에서 사육당하는 초능력 남매 퀵실버와 스칼렛 윗치가

생각나네요. 바로 매그니토의 자식들이죠. 퀵실버는 시공간이동 능력이 있고 스칼렛 윗치는 현실왜곡 능력을 통해

자신이 마음먹은 대로 가짜 상황을 만들어서 상대방을 착각속에 살게 만드는 능력이 있죠~

 

 

 

 

 

 

이번에도 휴잭맨의 울버린이 어떻게 활약할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는데요, 영화 엑스맨 초능력의 파워는 바로 울버린의 모든것을

파괴할 수 있는 손무기 클로에서 나왔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죠!!

 언제나 거칠고 다혈질에 인내심이 부족하지만 뮤턴트와 인류의 운명을 결정지을 막중한 임무를

맡은 만큼 어느때보다 비장한 각오로 임무를 완수할 수 있을지 기대가 되네요.

 

 

 

 

 

 

 

그밖에도 엑스맨 초능력은 정말 다양한 캐릭터들이 나오는데요. 할베리의 스톰은 날씨를 조정하는 능력을 가지고 있고

접촉을 통해 모든 능력을 흡수하는 로그 역을 맡은 안나 파킨은 얼마나 매력적일지 울버린과 친구 이상의 관계가

된다는데 그 로맨스도 궁금하네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