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트맨 초능력 정말 멋지네요!

Posted by 잇츠블로그
2014. 4. 27. 17:58 이야기꾸러미

배트맨 초능력 정말 멋지네요!

 

 

 

지난 금요일에 슈퍼맨의 초능력에 대해서 설명을 해드렸는데요^^ 히어로들은 원래

초능력이 있는데 슈퍼맨 친구 배트맨 초능력은 과연 어떤것일까요? 고담시를

지키는 박쥐 영웅 배트맨의 능력 한번 알아봅시다~

 

 

 

 

 

배트맨 초능력이 없는 히어로로 알려져 있는데요. 그래서 휴먼 히어로라고도 하죠.

그런데 그의 막강한 힘은 어디에서 나오는 걸까요? 그것은 바로 브루스웨인이 마스터한

무술이 총 127종에 이르기 때문이지요~

 

 

 

 

 

 

 

그리고 브루스 웨인은 군사 무기의 전문가라서 도검류와 각종 총기류, 폭발물을 자유자재로

다룰 수 있고 오토바이, 자동차, 보트, 헬리콥터 등도 능숙하게 타고 변장술, 복화술도 능하다고

하네요~!! 이정도면 배트맨 초능력 부럽지가 않을만 하네요 ㅋㅋ

 

 

 

 

 

 

 

배트맨이 이렇게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었던 것은 어마어마한 양의 훈련과 학습

덕분이기도 하지만 원래 머리가 좋아서라고도 하는데요~ 중국어, 일본어뿐만 아니라

티벳어, 에스키모어, 심지어 슈퍼맨의 크립톤어까지도 구사한다고 하네요 ㅋㅋ

그리고 범죄자를 추적하는 과학적 지식도 갖추고 있는 진정한 엄친아로군요^^

 

 

 

 

 

 

 

배트맨 초능력을 만들어주는 다양한 도구들도 빼놓을 수 없는데요. 배트케이브,

배트수트, 배트모바일(배트카), 배트사이클, 배트플레인, 배트랑, 배트시그널 등

배트맨이 싸우는 데 꼭 필요한 최첨단 도구들이 있네요 ㅋㅋ 

 

 

 

 

 

 

 

지금까지 배트맨 초능력이 없이도 적들과 싸울수 있었던 다양한 능력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그래서 더 멋있는 히어로인 것 같습니다^^ 다크나이트 시리즈를 엄청 재미있게 봤는데 배트맨 역시

최고의 히어로답네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