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맨 초능력 어디까지일까요?

Posted by 잇츠블로그
2014. 4. 25. 17:58 이야기꾸러미

슈퍼맨 초능력 어디까지일까요?

 

 

 크립톤행성에서 온 강철의 사나이 슈퍼맨 모르시는 분들 아마 없을거라고 생각합니다 ㅋㅋ 오늘은

강철같이 강력한 사나이 슈퍼맨 초능력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슈퍼맨하면 날아다니는 것밖에

기억이 안나지만 의외로 엄청난 초능력들을 가지고 있는데요~

 

 

 

 

 

슈퍼맨 초능력의 종류는 엄청나게 다양하다고 하네요. 슈퍼 시력, 슈퍼 청력, 초인적인 힘과 스피드, 회복력,

히트비전, 프리징 브레스, 엑스레이비전, 비행능력 등이 있다고 하네요~ 단순히 날수만 있는 게 아니었군요^^

진짜 말그대로 슈퍼맨 답네요 ㅋㅋㅋ

 

 

 

 

 

슈퍼맨의 고향은 크립톤이라는 외계행성이지요 ㅋㅋ 클라크 켄트로 지구에서 살고 있지만 슈퍼맨 초능력을

발휘해서 도시의 악당과 맞서싸우게 된답니다. 그리고 슈퍼개 크립토, 슈퍼걸, 조드장군 등 여러 인물들을

만나면서 자신의 출생의 비밀을 알게되지요 ^^

 

 

 

 

 

 

슈퍼맨 친구 슈퍼걸이네요 ㅋㅋㅋ 슈퍼맨의 능력은 기관차보다 빠르게 달리고 자동차를 번쩍 들어올릴수

있고 20층 높이의 건물을 한번에 뛰어넘을 수 있다고 설명되어 있다고 하네요. 이런 강한 초능력의

근원은 바로 슈퍼맨의 고향인 크립톤과 지구의 중력 차이 때문이라고 하는군요^^

 

 

 

 

 

 

 

왜냐면 크립톤 행성은 아주 강한 중력을 가지고 있어서 강한 힘과 도약력을 가진 슈퍼맨 초능력이

발휘될 수 있다는 것이래요. 또다른 설명으로는 슈퍼맨의 신체 세포 하나하나가 살아있는 태양전지로서

기능을 한다는 것인데요. 각 세포가 지구의 태양과도 같은 노란 광선으로부터 막대한 양의 에너지를

흡수해서 비행능력, 빠르기, 강인한 힘 등을 발휘하게 된다는 것이죠^^

 

 

 

 

 

 

 

 

또 슈퍼맨의 능력은 이것만이 아닙니다. 바로 시간여행을 할 수 있다는 건데요. 죽은 로이스를

살려내기 위해서 지구를 거꾸로 돌려 시간을 거슬러가는 슈퍼맨이 등장한대요. 정말

슈퍼맨 초능력 어마어마하네요 ㄷㄷㄷ 우리의 영웅 슈퍼맨 정말 대단합니다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