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둘기 종이접기로 만들수도 있네요^^

Posted by 잇츠블로그
2014. 4. 29. 16:02 이야기꾸러미

비둘기 종이접기로 만들수도 있네요^^

 

 

 

시간이 참 빨리가는 것 같습니다 벌써 4월이 하루밖에 안남았네요 ㅜㅜ 이번달은 정말 다사다난했던 한달이었죠.

다음달부턴 좋은일만 가득하길 바랍니다^^ 어제 포스팅했던 새 비둘기 종이접기로도 만들수 있다는 사실 알고계셨나요?!

오늘은 그 접는방법을 알아보았는데요. 정말 종이접기로는 못만드는 것이 없네요.

 

 

 

 

 

 

 

비둘기 종이접기로 만들려면 그냥 색종이 한장만 있으면 누구나 만들 수 있답니다 ^^ 요즘 새를 도심에서 보기

힘든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녀석들은 비교적 쉽게 만나볼 수 있는 새라고 할 수가 있죠~ 예전에는 더 자주 보였는데

요즘은 닭둘기라고 구박받기 시작하면서 더 보기 어려워진 것 같은 기분이 들긴하네요 ㅋㅋ

 

 

 

 

 

 

 

 

이건 위의 접는방법이랑 약간 다른버전인가요? 비슷한 것 같은데 잘 모르겠네요~ 아무튼 비둘기 종이접기로 만든다는 거

정말 신기하네요. 종이접기로 못만드는 게 없는 것 같아요 ^^

 

 

 

 

 

 

 

 

여러분은 새를 좋아하시나요?? 새에도 여러가지 종류가 있는데요. 새의 발은 대개 2개고 뒷다리는 파충류처럼

비늘로 덮여 있으며 나무에 앉거나 헤엄을 치든가 잠수하면서 머리를 잡는데 쓰죠. 발가락이 일반적으로 앞 세가락,

뒤 한가락 4가락인 경우가 많은데 종에 따라서는 앞뒤 두가락인 것, 뒷발가락이 없는것, 앞발가락이 2개뿐인

것등이 있다고 하네요 이렇게 다양한 줄 몰랐어요~!

 

 

 

 

 

 

 

이거 정말 빵터져서 가져와봤는데요~!! 색깔에 모양까지 완전 진짜라고 해도 믿겠어요 길에서 흔히

보던 닭둘기 그대로 아닌가요?! ㅋㅋ 이런 비둘기 종이접기 정말 처음보는 것 같네요. 실제 공원에

가져다 놓아도 사람들이 모르고 모이 줄 것 같은 생각이 들정도네요 ㅋㅋㅋ

 

 

 

 

 

 

 

 

 

이녀석도 꽤 진짜같이 생겼죠?! 오동통한게 꼭 실제모습이랑 비슷한게 정말 신기하네요~

오늘은 비둘기 종이접기 방법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유용하게 접으셨으면 좋겠네요^^

오늘 하루 마무리 잘하시고 행복하게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