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여운 나무 종이접기로 만들어보세요^^

Posted by 잇츠블로그
2014. 4. 30. 15:55 이야기꾸러미

귀여운 나무 종이접기로 만들어보세요^^

 

 

 

 

벌써 여름이 오고있는지 길거리에 가로수들이 푸르른게 참 보기가 좋더라구요~~~ㅋ 예쁜 꽃은 좀

졌지만 그래도 나무는 역시 푸른게 예쁘죠^^ 오늘은 이런 나무 종이접기로 만드는 간단한 방법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준비물은 색종이 한두장이면 됩니다요 ^^ 그럼 시작해볼까요?!

 

 

 

 

 

 

 

첫번째 나무 종이접기입니다. 이 방법을 따라하시려면 종이가 좀 여러개 필요한데요. 네장의 초록색 종이랑

한장의 갈색종이가 필요하겠네요 ㅎ 대신에 정말 진짜같고 예쁜 게 완성되겠어요. 왠지 크리스마스 트리랑 비슷한것

같기도 한데~ 알록달록한 색종이로 꾸며주면 크리스마스에도 잘 어울리는 장식물이 되겠네요 ㅋㅋ

 

 

 

 

 

 

 

 

색종이 한장만 있으면 된다고 했는데 왜 여러장이 필요한 방법을 알려주냐고 하시는 분들을 위한 진짜

종이 한장으로 만들 수 있는 나무 종이접기 방법입니다^^ 동글동글한게 이건 길거리에 심어진 묘목 같기도 하네요.

 

 

 

 

 

 

 

이건 간단하게 종이 한장으로 크리스마스트리 모양 접는 방법인데요~ 뾰족한 트리가 성탄절 분위기에도

잘 어울리고 아이들이랑 만들기 공작 수업할때도 쓰기 좋을 것 같네요 ^^ 그나저나 올 식목일에는 어쩌다 보니 그냥

넘어가고 말았는데 다음 식목일에는 꼭 꽃한송이라도 키워볼까 생각중이에요. 식물을 많이 키우면 왠지 기분전환도 되고

정서에 좋은 것 같아서요 ㅎㅎ 그럼 완성작들을 한번 살펴볼까요?

 

 

 

 

 

 

 

 

짜잔~ 예쁜 별을 달고 있는 나무 종이접기 완성작입니다. 앞에서 본 방법들보다는 좀 복잡하게 만든 것 같지만 이렇게 깔끔하고

예쁜게 장식용으로 딱 좋을 것 같네요^^ 조금 딱딱한 종이로 만들면 집안 꾸미기에도 안성맞춤일 것 같습니다 ㅎㅎ

 

 

 

 

 

 

 

 

요것도 좀 특이한 모양의 크리스마스 트리 같은데요~! 이런 애들 몇개만 만들어두면 집안 분위기가

왠지 살아날 것 같죠!! 지금까지 나무 종이접기 방법 잘 따라해 보셨나요? 올 크리스마스에는 돈주고 구입한 트리 대신

가족들과 직접 종이로 만든 트리는 어떨까 하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