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우먼 초능력 엄청나네요~

Posted by 잇츠블로그
2014. 4. 30. 17:01 이야기꾸러미

원더우먼 초능력 엄청나네요~

 

 

안녕하세요 요즘 영화속 히어로들의 초능력을 알아보는 포스팅을 올리고 있는데요~!

오늘은 멋진누나 원더우먼 초능력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울누님 몸매도 좋고 전투력도

엄청난데요~! ㅋㅋ 과연 그 능력은 어디에서 나오는건지 알아볼까요 ㅋㅋ

 

 

 

 

 

1941년 미국의 윌리엄 몰튼 마스턴박사에 의해 태어난 원더우먼 초능력은 심리학자인 아내와 함께 만들어졌는데요,

남성캐릭터의 강한 능력과 여성의 선량한 아름다움까지 겸비한 캐릭터를 만들어냈다고 하네요. 영화속 설정의 탄생은 그리스

신화에 나오는 여신 헤라가 점토로 만든 아기모양의 인형에 신들이 생명을 불어넣어 탄생한 아름다운 딸이라고 하네요.

 

 

 

 

 

 

 

신의 가호를 입었기 때문에 신이 존재하는한 불사신이라고 하네요!! 거기다 어머니 히폴리타가 준 황금밧줄로

만들어진 진실의 올가미로 묶인 상대를 무력화시키고 진실만을 말하게 하며, 상대가 환각이나 기억상실 세뇌 등

진실이 아닌 상태에 있을 때는 이를 치유하는 효과가 있다네요. 원더우먼 초능력은 여신의 가호에서 나온거였군요!

그리고 양팔에 찬 팔찌는 그리스 신 이지스의 방패로 만들어져 총알, 광선도 튕겨낼수 있다네요^^

 

 

 

 

 

 

 

심지어 슈퍼맨의 두눈에서 발사되는 붉은 광선 형태의 히트비전이나 더 센 광선도 튕겨낼 수 있다는

설정이라는데요!! 슈퍼맨 초능력과 원더우먼 초능력 누가 더 셀지 정말 궁금하네요~~ㅋ

 

 

 

 

 

 

 

 

그리고 투명비행기를 빼놓을수가 없죠!! 하늘을 날 수 있게 하고 머리에 쓴 황금관은 벗어던져서

부메랑처럼 적을 공격할 수 있는 마법 무기라고 하네요. 또 귀걸이는 산소가 없는 곳에서도 숨을 쉴 수

있게 해주는 신기한 아이템이라는군요. 황금벨트가 벗겨지면 힘이 일반 여성 수준으로 약해지기 때문에

그녀의 모든 힘의 원천이라고 할수가 있다고 하네요 ^^

 

 

 

 

 

 

 

 

도구가 없더라도 원더우먼 초능력도 있는데요, 그리스 신들에게 받은 능력들이 있죠. 데메테르가 준 초인적인

힘과 치유능력, 헤르메스가 준 스피드, 아르테미스가 준 사냥실력, 아프로디테가 준 미모, 아테네가 준 지혜 등

다양한 능력을 가지고 있네요~!! 정말 멋지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