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진 히어로 아이언맨 초능력 분석해봤네요~

Posted by 잇츠블로그
2014. 4. 29. 17:19 이야기꾸러미

멋진 히어로 아이언맨 초능력 분석해봤네요~

 

 

 

 

 

요즘 영화속 히어로들의 능력을 분석하고 있는데요. 예전에는 슈퍼맨 같은 선천적인 능력자가

인기였다면 요즘은 인간적인 매력이 있는 히어로가 인기죠! 대표적으로 아이언맨 초능력은 수트빨

뿐만아니라 그만의 매력과 아우라 덕분이라고 생각하는데요 한번 알아볼까요 ^^

 

 

 

 

 

 

 

아이언맨 초능력을 분석하려면 먼저 그가 입고 있는 수트를 알아야 할 것 같은데요~ 사실상 거의 모든

전투력이 수트에서 나오기 때문이죠^^ 주인공인 토니 스타크는 당대 최고의 재력가이자 괴벽으로 유명한

하워드 휴즈라는 사람을 롤모델로 탄생했다고 합니다. ㅎㅎ

 

 

 

 

 

 

 

수트는 코믹북과 영화에서 이렇게 다양한 모습으로 변화해왔는데요, 마크1을 입었던 초기

아이언맨 초능력은 화염방사기, 로켓 추진 수류탄 등을 장착한 능력으로 대표적이었죠. 말 그대로

강철로 만들어진 수트로 소형 화기의 공격을 견딜 수 있는 장갑과 중력을 견딜 수 있고

로켓파워를 이용한 하이퍼 점프로 순간적으로 위기에서 탈출할 수 있었습니다 ㅎㅎ

 

 

 

 

 

 

 

 

바로 이런 모습인데요. 원작 코믹북에서는 뭔가 깡통로봇 같다는 생각도 드네요 ㅋㅋㅋ 토니 체면이

말이 아닌데요~ 이어서 나온 속편에서는 마크4부터 나오는데요. 마크4 는 전작에서도 나왔던 마크3과

거의 비슷한 능력을 가졌다고 하네요.  대표적인 능력으로는 대 탱크 미사일, 자동 조준 구경탄,

플레어 발사기, 리펄서 기술 응용 등등이 있네요 ㅎㅎㅎ

 

 

 

 

 

 

 

아이언맨 초능력과 매력이 맘껏 발휘됐던 어벤저스에서는 훨씬 강력해진 모습을 보였는데요. 마크7을

입고 나와서 지구를 침공하는 치타우리 군대를 무찌르게 됐습니다. 특히 추가 반동 추진 엔진 도입으로

육탄전을 할 때 강한 펀치를 구사하게 만들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가장 최근에 개봉한 3편이후 다양한 아머가 소개되었는데요. 무려 마크42까지 공개가 됐네요.

지금까지 아이언맨 초능력의 비밀인 수트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역시 토니스타크의 능력은

바로 막강한 자금력이 아닌가 하네요!ㅎㅎ